상품후기
| 번호 | 제목 | 날짜 | 작성자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4343 |
싱싱하고 좋아요
|
2026.06.15 | 김지* | 1 |
| 4342 |
|
2026.06.15 | 남해바다수산 | 1 |
| 4341 |
살때마다 보면 참 싱싱해요~~~||||
|
2026.06.04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22 |
| 4340 |
|
2026.06.05 | 남해바다수산 | 22 |
| 4339 |
싱싱하고 사이즈가 만족스럽습니다.
|
2026.05.17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39 |
| 4338 |
|
2026.05.18 | 남해바다수산 | 40 |
| 4337 |
사진 찍어둘걸 그랬네요. 최고로 크고 좋은 전복 대만족...
|
2026.05.16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38 |
| 4336 |
|
2026.05.18 | 남해바다수산 | 29 |
| 4335 |
요즘먹을게 많아 잊고있었는데
오랜만에 주문했어요.
싱싱...
|
2026.05.14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30 |
| 4334 |
|
2026.05.15 | 남해바다수산 | 9 |
* 후기게시물의 저작권은 남해바다수산(주)에 양도함을 동의합니다.(홍보용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)







